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트

마이크로소프트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크리스마스 한정판

by 어느해겨울 2015. 12. 16.

며칠 전 인터넷 기사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아크 마우스를 크리스마스 에디션 500개 한정 판매라는 말을 듣고 냅다 질러버렸다.

 

예전에 와이어리스 아크 마우스 쓸 때는 가운데 휠 버튼도 따로 돌고 인식률도 많이 떨어져서 미련 없이 슬레이트 PC 팔 때 덤으로 줘버렸는데 블루투스 모델도 나오고 인식률도 좋아졌다고 하고 블루투스 동글도 준다길래.. 나도 모르게 사버렸다.

 

딱히 무선 마우스를 쓸 일이 있진 않지만, 가끔 노트북 쓸 때 트랙패드는 너무 불편해서 앞으로 자주 쓰겠다는 마음으로 마련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지르고 나서 합리화..ㄷㄷ

 

 

 

가격도 5만 5천 원이면 무선 마우스 치고 저렴하지!라고 생각했는데 저 가격이면 삼겹살이 몇 근이야.. ㄷㄷ

 

 

실제로 받아본 크리스마스 에디션 마우스

사진은 좀 밝게 찍혔지만 실제 색상은 사진보다 더 진한 붉은색이다.

 

 

블루투스 동글도 들어있고.. 유선 마우스 쓰기 귀찮을 땐 데탑에서도 써도 괜찮겠다.

 

 

와이어리스 모델과 다르게 회색깔.

검은색은 솔직히 때가 많이 탄다. 그래서 쓰기 싫었다. 먼지도 많이 묻고.

뭔가 직장인의 감성이 느껴지는 회색 크..

 

두께는 여전히 얇고 주머니에도 쏙 들어갈 사이즈.

노트북을 얇은 슬림형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 솔직히 둥근 유선 마우스는 좀 에러였다. 

이 정도면 디자인+사이즈에서 굳굳

 

생각해보니까 아 건전지로 작동하지.. 건전지 없는데 사러 가기 귀찮다! 생각하던 찰나

스티커 아래에 빼꼼 보이는 건전지.. 크 마소 쎈스!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어서 받은 박스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아직 실제 사용은 안 해봤지만 전에 써봤던 감이 있으니 휠이 튀는 문제만 아니면 만족하고 오랫동안 사용할듯하다.

 

'일상 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피, 치어, 금붕어, 베타와 함께하는 소소한 물생활  (0) 2021.12.29
직장인 퇴사욕구 측정 빙고  (0) 2021.12.27
나는 할 수 있다  (0) 2014.07.15
  (0) 2014.07.15
노예  (0) 2014.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