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여행

[판교 백현동 맛집] 다이호시 / 카이센동 알탕 사케동 추천

by 어느해겨울 2021. 12. 31.

다이호시


판교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이센동 유명 맛집 다이호시를 소개해본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여기 외에도 많은 맛집과 이쁜 카페, 멋진 브런치집이 많으니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다.

다이호시의 위치는 아래 지도와 같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차는 판교 IC 에서 나와서 5분 내외 거리, 판교역/서현역/수내역 등 각 거점 역에서 버스타고도 접근이 용이하다.

 

 

 

 

 



이용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장에서도 가능하긴 한데 늘 예약이 만석이라 웨이팅만 하다 못먹는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떄문에 예약을 추천..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46811917?c=14150010.019187253,4492782.704699174,15,0,0,0,dh&placePath=%2Fbooking%3Fentry=plt

 

네이버 지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map.naver.com


진짜는 저녁에가서 반주 곁들여 먹는 정식 메뉴들이 좋겠지만.. 점심에 제공되는 식사류도 정말 일품이다.
음식, 외관, 분위기, 청결, 주방 다 좋은데 홀이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

나머지는 정보와 평가는 사진으로 이야기 해본다.

 

산마튀김우동(8), 일본에서 먹었던 우동국물이 생각난다. 버섯맛이 무척 진하다.
카이센동(15), 밥의 초도 그렇고 올라가 있는 음식 하나하나 모두 맛있다.
알탕(10), 최강의 가성비 음식, 맛도있고 양도 많은데 밥도 준다.. 찬양.. 소주 땡기는 그맛.. 날씨 추워지니 또 땡긴다. 
알밥(15), 알밥 안같아보이지만 알밥이다. 비벼먹기 아까워서 하나씩 떠먹었던..
사케동(15),연어를 좋아하는 나에겐 금쪽같은 메뉴, 두툼아삭기름기름 밥의 초까지 완벽. 작지만 당참.
깔끔한 메뉴판과 테이블. 매장 내부가 전체적으로 통일감있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다.

총평으로 최근에 서현에 유명한 카이센동 집이 있어서 다녀오고 살짝 비교를 해보자면,
생선 퀄리티, 밥의 초, 구성, 색감 모두 다이호시가 압승이였다.

단 양이 좀 모자른게 살짝 아쉬울 뿐. 양이 모자르면 하나 더 주문하면 되지 않겠나 ㅎㅎㅎ

 

알탕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알탕을 꼭 드셔보길 권한다. 본인도 술집에 메뉴에 알탕이 있으면 꼭 알탕을 주문할 정도로 선호하는데 이 곳 알탕은 밥에 슥슥 비벼먹기 너무 맛있고 좋았다. 추천 세번한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