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여행

[의정부 맛집] 이흥선 참치 / 의정부역 무한리필 참치 추천

by 어느해겨울 2021. 12. 31.

이흥선 참치


의정부 무한리필 참치 맛집인 이흥선 참치를 소개하고자 한다.
보통 무한리필 음식점은 뭐가 됐든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준수한 퀄리티의 참치가 제공된다. 그래서 손님을 접대를 해야할 때면 포장이든 홀이든 자주 이용하게 된다.

위치는 의정부 신시가지에 있는데 두군데가 있다.

 

 

 


웃는돌&이흥선 참치(하얀 간판, 031-876-9990)와 이흥선 참치 신관(검정 간판, 031-878-0037)이 있는데 둘 다 같은 매장이고 오픈 시간이 다른다는거 말곤 제공되는 서비스는 같다.
하얀 간판인 웃는돌은 오후 4시부터 운영하고 검정 간판인 이흥선 참치는 오후 1시부터 운영한다.

식사 시간은 3시간(180분) 제공되며 참치회 특스페셜(기본 메뉴보다 한단계 높음) 부터는 홀이 아닌 룸 이용이 가능한데 룸이 많지 않아 바쁠 시간대에는 현장 방문하여 룸을 이용하기 어려우니 전화 예약을 해놓는게 좋다.

좌) 하얀간판 본관, 우) 검정 간판 신관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최근에 조정된거같다. 이전 이용 & 네이버 매장 정보 가격이랑 다르다.
방문 이용 시 꼭 참고하자.


이번 방문에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기분 좀 내보려고 혼마구로 VIP(75,000) 메뉴와 준마이 10.5(40,000)을 먹어봤다.
혼마구로VIP 구성에는 배꼽살과 가마도로가 나오는데 냉동되지 않은 생고기로 나와 엄청 기름기가 가득해서 고소하고 부드러웠고 준마이10.5는 평소에 마시던 월계관 준마이750과 맛이 많이 달라서 색달랐다.

룸 사진, 4인까지 넉넉히 이용 가능. 에어컨/바닥 난방이 무척 잘된다.
룸 전체 이미지
기본찬 #1, 숙주보음, 무 모두 맛있어서 식사 전 입맛을 돋군다.
기본찬 #2, 죽, 된장국 외 회와 먹을때 나오는 삼신기 그리고 헛개수 달인물? 이 나온다.
1회차 참치. 모두 생생하고 기름 가득 정말 맛있었다.
준마이10.5, 900ml 이라 양이 상당히 많아 둘이서 해치우느냐 애먹었다. 맛은 도수가 10.5도라 그런지 평소에 접하던 사케보다 많이 부드러웠다. 단맛은 준마이750보다 적은 편.
동네사람들 생생하고 먹음직 스러운 챔치좀 보세요.
2회차 참치. 이때부턴 냉동 가마도로도 나온다. 가마도로는 생이고 냉동이고 다 맛있지.
메로구이, 살도 도톰하고 적당히 익어서 먹기 좋았다. 
해삼생식체? 참치, 소고기 초밥. 참치 초밥 진짜 맛있었다. 기회만 되면 참치 초밥 한접시 하고 싶을 정도.
파이어..!!! 소고기는 익혀먹어야 제맛.
녹진하고 농후한 바다의 맛 가득..
3번쨰 참치. 이때부턴 배불러서 잘 먹질 못하고 결국 남겼다. 둘이서 2.5판을 넘겨본적이 많이 없을 정도로 양이 상당히 많다.
마무리는 마끼. 이건 3~4개씩 주면 안되나 ㅎㅎ;


이렇게 크리스마스 기념 참치 만찬을 마무리했다.


총평은 전체적으로 맛있고 셋트로 구성되어 나오는 음식들이 맛있고 양도 많아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다만 역시 참치답게 단가가 쎈데 둘셋이서 술안주로 즐길 때는 기본 참치로 홀에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포장도 가능한데 각 가격대 별로 포장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에선 3만원 단품만 나와있지만 그 외에 메뉴도 가능하니 전화 또는 방문 주문하면 된다.
오늘 저녁으로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흥선 참치로 하는 것은 어떤가?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란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