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여행

[의정부 맛집] 블랙피그 의정부점 / 의정부역 시내 고기 맛집 추천

by 어느해겨울 2021. 12. 31.

블랙피그 의정부점


오늘은 회사 동료들과 의정부 고기 맛집 블랙피그 의정부점을 다녀왔다.
의정부 가능역 앞에 오래된 고기 맛집인 블랙피그가 의정부 시내에도 생긴 것이다.

우리 집은 정육점을 15년 정도 했었다. 그래서 본인은 고깃집 칭찬에 매우 인색한 편이다.
정육점에 막 들어온 고기를 바로 썰어서 먹는 그 맛을 식당에서 어찌 느끼겠는가.
그런데 블랙피그 의정부점은 고기도 무척 질이 좋은데 소금 후추로 간을 살짝 해서 나온 건지 구웠을 때 무척 맛의 밸런스가 좋았다. 얼마나 좋았으면 남자 셋이 가서 삼겹살 3인분 + 오겹살 3인분 + 볶음밥 2인분 + 계란찜까지 아주 뿌시고 왔다 ㅎㅎ;

위치는 시내에 국도극장 있는 라인에서 회룡 방향으로 건너가면 있다.
주소는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132번 길 4(031-873-9592) 이다.

* 오픈 이벤트로 12월 31일까지 쫄면을 서비스로 준다. 제법 맛있는데 고기에 쫄면을 돌돌 싸 먹으면 그 또한 별미다.
이벤트 쫄면은 고기를 주문하면 별도로 얘기 안 해도 챙겨주니 걱정 말자.

 

 

 

 

아직 네이버맵 검색이나 로드맵에는 반영이 안됐다. 주소를 보고 잘 찾아가자.
이제 막 오픈해서 그런지 간판부터 매장까지 무척 깨끗하고 좋았다. 간판만 바꾸면 카페 해두 될 분위기.
쫄면은 밑에 메뉴판에서도 볼 수 있지만 5천원 사이드 메뉴이다. 연말까지 서비스로 준다니 고기 먹을 계획이 있으면 참고하자. 면발이 무척 탱탱하고 적당히 질긴게 맛있었다.
메뉴판. 삼겹살 200g에 14,000원. 요즘 고기집 시세를 생각하면 절대 비싼편이 아니다. 적당한 수준. 세트메뉴도 적당한 양으로 구성되어있다. 사이드 메뉴에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이 눈에 띈다. 다음 기회에는 짜파게티를 꼭 먹어봐야겠다.
의자가 재밌게 생겼는데 기존에 옷을 넣을 수 있느 드럼통형 의자에 등받이가 설치되어있다. 엄청 신선했고 매장이 ㄱ모양으로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거리두고 앉기 좋았다.
첫 세팅 테이블, 파절이 김치, 채소 뭐 버릴게 없었다. 양념맛을 무척 신경쓴게 느껴졌다. 특히 사진에 보이는 쌈장에는 날치알과 다진마늘? 그리고 약간 소스 같은게 들어있었는데 고기의 맛을 무척 끌어올려줬다. 이런 디테일에 신경 쓰는 부분 매우 칭찬해.
삼겹살 3인분 세팅. 고기가 생각보다 두툼하고 양이 많다. 요새 고기집 가면 빈정상하는 부분이 슬라이스로 자른 냉동 삼겹살도 160~180g에 14000씩 받는다. 진짜 집에서 궈먹고 말지. 어쩄든 여기 고기에는 약간의 소금과 뿌려져서 나왔는데 이게 참 신의 한수다. 바싹 익혔을 때 고기에 손이가요 손이가.
불판에는 된장을 올릴 수 있는 홀이있다. 동그란 모양만 봤는데 생소하니 재밌었다. 불이 좋았는지 판 전체적으로 골고루 비슷한 시간에 익었다.
제일 좋았던 점. 정말 채소가 신선했다. 정말 밭에서 바로 딴 듯한 신선함. 3번 리필한듯. 많이 먹어서 죄송합니다 (__)
위에서 얘기한 쌈장 양념. 알이랑 마늘이랑 이것 저것 들어갔는데 진짜 의외로 세상에 맛있었다. 기회만 된다면 비법좀 배웠으면 좋겠다.
자글자글. 1회차 뒤집기. 뼈가 붙어있는 삼겹살이 좋은 부위다. 그런 의미에서 적절하게 괜찮았다.
오픈 이벤트로 받은 쫄면. 여기 양념장이 저 양념장으로 많은 걸 만드는거 같은데 새콤한게 무척 입맛이였다. 쫄면 굳굳.
자 불판에 고기 익는걸 감상하세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까?
개죠앙. 다익었어..
2차전 오겹살 3인분. 삼겹살과 크게 다른건 못느꼈다. 고기는 익으면 다 똑같은 고기 아닌가 하하
볶음밥 2인분. 날치알? 을 낭낭하게 올려주시는게 좋았고 김치고 뭐고 속재료 많이 써준게 내심 고마웠다.
소주 묵느냐구 추가한 계란찜. 눈감고 계란찜을 상상해보라. 딱 그맛이다.
이거이거 마스크에 냄새 뱄을까봐 서비스로 주신 마스크. 사장님 참 관대하시다.


총평으로 칭찬 일색인 거 같지만 신규 오픈인데 이 정도 퀄리티 음식에 특히 종업원 분들이 무척 친절하시고 계속 주시하시면서 신경 써주시는 게 내심 무척 감사했다. 그렇게 열심히 하기도 힘들 텐데.
블랙피그 의정부점은 오픈 빨좀 받으시고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론 가능역 앞에 3+1 한돈 솥뚜껑 삼겹살이 의정부 1 티어라고 생각하는데 이제 굳이 가능역까지 안 가도 되겠다 싶은 고기 맛집이 생겼다.

끝.

 

댓글